메인1 서브비주얼

에제 34,23-31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성말순 작성일18-09-22 21:41 조회4,586회 댓글0건

본문

​미래의 왕국

​'나는 그들 위에 유일한 목자를 세워 그들을 먹이게 하겠다. 바로 나의 종 다윗이다. 그가 그들을 먹이고 그들의 목자가 될 것이다.

나 주님이 그들의 하느님이 되고, 나의 종 다윗은 그들 가운데에서 제후가 될 것이다. 나 주님이 말하였다.

나는 그들과 평화의 계약을 맺고 그 땅에서 사나운 짐승들을 없애 버리겠다. 그러면 그들은 광야에서도 평안히 살고, 숲에서도 편히 잠들 수 있을 것이다.

나는 그들과 내 동산 둘레에 복을 내리겠다. 또 제때에 비를 내려 주리니, 그 비가 복이 될 것이다.

들의 나무는 열매를 맺고 땅은 소출을 내어 주리니, 그들은 제 땅에서 평안히 지내게 될 것이다. 내가 그들의 멍에를 부수고, 그들을 종으롤 부리는 자들의 손에서 그들을 구해 내면 , 그제야 그들은 내가 주님임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이 다시는 민족들에게 약탈당하지 않고, 맹수들이 그들을 잡아 먹는 일도 없을 것이다.

그리하여 그들은 평안히 살고 아무도 그들을 놀라게 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또 그들에게 이름 있는 식물들을 마련해 주리니, 다시는 이 땅에 굶주림으로 목숨을 빼앗기는 사람들이 없고, 그들이 다시는 민족들에게 수모를 당하지도 않을 것이다.

그제야 그들은  나 주 저희 하느님이 자기들과 함께 있음을 , 그리고 그들  이스라엘 집안이 내 백성임을 알게 될 것이다. 주 하느님의 말이다.

너희는 나의 양 떼 , 내 목장의 양 떼다 . 너희는 사람이요 나는 너희의 하느님이다.

 주 하느님의 말이다.'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