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1 서브비주얼

2역대1,14-2,3

페이지 정보

작성자 프코43 작성일20-07-14 06:36 조회2,068회 댓글0건

본문

​  솔로몬의 부귀영화 

14,솔로몬이 병거와 군마를 사 모았다, 그리하여 그는 병거 천사백 대, 군마 만 이천 마리를 거느리게 되었다, 그는 그것들을 병거대 주둔 성과 임금 가까이 예루살렘에 배치하였다.

15,임금 덕분에 예루살렘에서는 은과 금이 돌처럼 흔해졌고, 향백나무는 평원 지대의 돌무화과나무만큼이나 많아졌다.

16,솔로몬의 말들은 이집트와 크웨에서 들여왔는데, 임금의 무역상들이 크웨에서 시세대로 사들였다.

17,병거는 한 대에 은 육백 세켈, 말은 한 마리에 은 백오십 세켈을 주고 이집트에서 들여왔다가, 임금의 무역상들을 통하여 히타이트의 모든 임금과 아람 임금들에게 되팔았다.

  솔로몬이 성전 건축을 준비하다

18,솔로몬은 주님의 이름을 위한 집과 자기 왕궁을 짓기로 작정하였다.

1,그는 짐꾼 칠만 명, 산에서 돌을 떠내는 사람 팔만 명, 그들을 감독할 사람 삼천육백 명을 징발하였다.

2,그러고 나서 솔로몬은 티로 임금 히람에게 사람을 보내어 청하였다, "내 아버지께서 사실 집을 지으실 때에 임금님께서 향백나무를 보내 주셨습니다.

3,이제 나는 주 내 하느님의 이름을 위한 집을 지어 주님께 봉헌하고자 합니다, 그곳에 계신 그분 앞에서 향기로운 향을 피우고 늘 두 줄로 빵을 차려 바치며, 아침과 저녁, 안식일과 초하룻날, 주 우리 하느님의 축일마다 번제물을 바칠 것입니다, 이것은 이스라엘이 영원히 지켜야 할 일입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