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1 서브비주얼

2역대36,17-23

페이지 정보

작성자 프코43 작성일20-08-08 07:16 조회2,040회 댓글0건

본문

​  유다의 멸망과 성전의 파괴 

17,그리하여 그분께서 칼데아인들의 임금을 그들에게 올려 보내시어, 그들 성소의 집에서 젊은이들을 칼로 쳐 죽이게 하셨다, 그분께서는 젊은이도 처녀도, 나이 든 이도 노약한 이도 불쌍히 여기지 않으시고 모두 그 임금의 손에 넘기셨다.

18,칼데아 임금은 하느님 집의 크고 작은 모든 기물과 주님 집의 보물과 임금과 대신들의 보물을 모조리 바빌론으로 가져갔다.

19,그들은 하느님의 집을 불태우고 예루살렘의 성벽을 허물었으며, 궁들을 모두 불에 태우고 값진 기물을 모조리 파괴하였다.

20,그리고 칼데아 임금은 칼을 피하여 살아남은 자들을 바빌론으로 유배시켜, 그와 그 자손들의 종이 되게 하였는데, 이는 페르시아 제국이 통치할 때까지 계속되었다.

21,그리하여 주님께서 예레미야의 입을 통하여 하신 말씀이 이루어졌다, "이 땅은 밀린 안식년을 다 갚을 때까지 줄곧 황폐해진채 안식년을 지내며 일흔 해를 채울 것이다.

  페르시아 임금 키루스의 칙령

22,페르시아 임금 키루스 제일년이었다, 주님께서는 예레미야의 입을 통하여 하신 말씀을 이루시려고, 페르시아 임금 키루스의 마음을 움직이셨다, 그리하여 키루스는 온 나라에 어명을 내리고 칙서도 반포하였다.

23,"페르시아 임금 키루스는 이렇게 선포한다, 주 하늘의 하느님께서 세상의 모든 나라를 나에게 주셨다, 그리고 유다의 예루살렘에 당신을 위한 집을 지을 임무를 나에게 맡기셨다, 나는 너희 가운데 그분 백성에 속한 이들에게는 누구나 주 그들의 하느님께서 함께 계시기를 빈다, 그들을 올라가게 하여라."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