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1 서브비주얼

에스 7,6-8,2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성말순 작성일20-09-24 23:01 조회1,892회 댓글0건

본문

에스테르가 " 그 적과 원수는 이 사악한 하만입니다. "하고 대답하자 , 하만은 임금과 왕비 앞에서 경악하였다.

임금은 격분하여 술자리를 차고 일어나 대궐 정원으로 나갔다. 하만은 에스테르 왕비에게 목숨을 살려 달라고 애원하려고 그 자리에 서 있었다. 자기에게 닥쳐온 불운을 이제는 돌이킬 수 없음을 보았기 때문이다,

임금이 대궐 정원에서 연회석으로 돌아왔을 때, 하만은 에스테르가 있는 평상 위에 쓰러져 있었다. 이에 임금이 말하였다. "이자는 내가 집에 가 있는데도 왕비를 폭행하려 하는가?" 임금의 입에서 말이 떨어지자마자 , 하만의 얼굴이 가려졌다.

내시들 가운데 하나인 하르보나가 임금 앞에서 말하였다. "마침 말뚝이 하나 있습니다. 그것은 임금님을 위하여 유익한 보고를 한 적이 있는 모르도카이를 노려 하만이 마련한 것인데, 하만의 집에 서 있으며 높이는 쉰 자가 됩니다." 그러자 임금이 "그자를 그 위에 매달아라."하고 명령하였다.

사람들은 , 하만이 모르도카이를 노려서 세운 바로 그 말뚝에 그를 매달았다. 그제야 임금의 분노가 가라앉았다.

그날 크세르크세스 임금은 에스테르 왕비에게 유다인들의 적 하만의 집을 하사하였다. 그리고 모르도카이는 어전에 나아갈 수 있게 되었다. 에스테르가 자기와 그의 관계를 밝혔기 때문이다.

또한 임금은 하만에게서 회수한 인장 반지를 빼어 모르도카이에게 주고, 에스테르는 모르도카이에게 하만의 집을 관리하게 하였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