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1 서브비주얼

시편145,1-21

페이지 정보

작성자 프코43 작성일21-01-16 06:59 조회1,713회 댓글0건

본문

​1,[찬양가,다윗] 저의 임금이신 하느님,당신을 들어 높입니다, 영영세세 당신 이름을 찬미합니다. 

2,나날이 당신을 찬미하고 영영세세 당신 이름을 찬양합니다.

3,주님은 위대하시고 드높이 찬양받으실 분 그 위대하심은 헤아릴 길 없어라.

4,한 세대가 다음 세대에 당신 업적을 기리고 당신 위업을 전하리이다.

5,사람들은 당신 엄위의 찬란한 영광을 이야기하고 저는 당신의 기적들을 노래하리이다.

6,사람들은 당신의 경외로운 일들의 위력을 말하고 저는 당신의 위대하신 일들을 선포하리이다.

7,사람들이 당신의 크신 선을 기억하고 알리며 당신의 의로움에 환호하리이다.

8,주님은 너그러우시고 자비하신 분 분노에 더디시고 자애가 크신 분.

9,주님은 모두에게 좋으신 분 그 자비 당신의 모든 조물 위에 미치네.

10,주님, 당신의 모든 조물이 당신을 찬송하고 당신께 충실한 이들이 당신을 찬미합니다.

11,당신 나라의 영광을 말하고 당신의 권능을 이야기합니다.

12,사람들에게 당신의 위업과 당신 나라의 존귀한 영광을 알리기 위하여.

13,당신의 나라는 영원무궁한 나라 당신의 통치는 모든 세대에 미칩니다, {주님께서는 그 무든 말씀에 참되시고 당신의 모든 조물에게 성실하시다.}

14,주님께서는 넘어지는 이 누구나 붙드시고 꺾인 이 누구나 일으켜 세우신다.

15,모든 눈이 당신께 바라고 당신께서는 그들에게 먹을 것을 제때에 주십니다.

16,당신의 손을 벌리시어 모든 생물을 호의로 배불리십니다.

17,주님께서는 당신의 모든 길에서 의로우시고 모든 행동에서 성실하시다.

18,주님께서는 당신을 부르는 모든 이에게, 당신을 진실하게 부르는 모든 이에게 가까이 계시다.

19,당신을 경외하는 이들의 뜻을 채우시고 그들의 애원을 들으시어 구해 주신다.

20,주님께서는 당신을 사랑하는 이들을 모두 보호하시고 죄인들을 모두 멸하신다.

21,내 입은 주님에 대한 찬양을 이야기하고 모든 육신은 그 거룩하신 이름을 찬미하리라, 영영세세.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